무승부 베팅과 역배 잡기!

proto bet

무승부 베팅과 승률의 관계

스포츠베팅을 즐기시는 많은분들이 기본적으로 베팅을 하게될경우 승,무,패 의 3가지 경우의 수만 생각하시고 33%의 확률로 베팅을 하신다고 생각을 하실것입니다. 그렇지만 단순하게 33%의 확률을 노리고 베팅을 하는것은 상당히 단순한 생각입니다. 이는 승,무,패의 배당률이 동일한경우가 33%인경우 실제 무승부의 확률은 20~25%정도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현실적인 확률을 인지하고있는 사람과 그렇지않은 사람과의 승률은 당연히 날수밖에없고, 33%와 25%의 확률차이는 10%정도 차이가 나기때문에 25%확률을 따져보면 무승부가 4배의 배당이 되어야 하기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때 아무런 정보와 준비없이 무승부베팅을 하는것은 굉장히 위험하다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씀드리면 꼼꼼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분석하고 베팅을 하게된다면 10%의 승률을 더 높일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패의 확률도 잘 계산해야 한다

무승부베팅에서 주의해야할점은 패배의 확률도 계산을 하셔야 한다는것 입니다. 승률을 긍정적으로 잘쳐줬을때가 최대 35%정도 이고 일반적으로 25%~30%대 정도의 승률인데, 이는 10번을 베팅했을때 2~3번정도가 맞을수도 혹은 안맞을수도 있다는 확률입니다. 쉽게 얘기해보면 10번을 베팅한다고 쳤을때 잘맞아야 2~3번이라는 생각인데요 이는 최대 5~7연패도 가능하다는 얘기로 승률만을 생각해서 베팅을 할것이 아니라 패배의 확률도 생각을 하셔서 신중하게 베팅을 해야합니다.

무승부를 베팅하려고 한다면 본인이 베팅을 하시는 기본금액에서 절반정도만을 투자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는 만약에 무승부베팅의 최악의 경우를 생각했을때 10번의 패배를 당했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평소베팅금액의 반만을 투자하신것이기 때문에 5패로 줄어드는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는 말이있듯이 무승부베팅은 잘만하면 좋은 수익으로 돌아오지만 항상 안좋은상황도 반드시 생각하셔야 합니다

무승부 베팅

역배경기 분석 노하우 만들기

보통은 컵경기나 친선경기에 베팅을 하실때는 데이터가 부족하니 큰 승부를 거는것은 비추합니다. 가끔 좋은경기가 있다면 바로 달려들어 베팅을 하는것이 아닌 지난 경기를 모니터링하거나 분석을 하는등 더 정확한 판단으로 베팅을 해야하고 컵경기같은경우 승점이나 조별 순위에따라 경기의 흐름이 달라질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팀마다 현재 순위에맞게 리그경기에 더 집중을 하는 팀이있기도 하며 컵경기에 더 집중을 하는 팀이 있기때문에 만약 역배당을 노리는 경기가 있다면 그 경기가 팀에게 얼만큼 중요한 경기인지를 파악하고 전력을 분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너무 큰 차이의 역배당의 경기는 굉장히 위험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홈경기의팀이 배당이 역배당으로 잡힌경기는 보다 신중한 분석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정팀을 분석할때 부상자나 선수들의 컨디션, 그전경기의 흐름이나 팀의 뉴스등 여러가지 부분을 디테일하게 체크하여 분석을 하다보면 어느세 홈 원정 경기들을 분석하는 눈이 트이게 될것이고, 좋은 승률을 가져다줄것 입니다.